고흥군, 직영 농수특산물 쇼핑몰 ‘고흥몰’ 여름방학 할인행사 실시
검색 입력폼
고흥

고흥군, 직영 농수특산물 쇼핑몰 ‘고흥몰’ 여름방학 할인행사 실시

고흥시니어클럽 생산상품 최대 50% 할인, 건강한 먹거리로 여름방학 시즌 공략

고흥군, 직영 농수특산물 쇼핑몰 ‘고흥몰’ 여름방학 할인행사 실시
[뉴스맘]고흥군이 직영하는 농수축특산물 쇼핑몰 ‘고흥몰’이 지역 농특산물 소비 촉진과 소비자 부담 완화를 위해 여름방학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행사는 ‘방학엔 고흥 외할머니 레스토랑’이라는 주제로 기획전이 마련됐다. 고흥시니어클럽에서 정성껏 만든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건강한 식생활과 세대 간 정서적 교감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유자 컵케이크 ▲매생이 컵케이크 ▲배추김치 ▲깻잎김치 등 고흥의 농수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가정식 먹거리가 있다. 특히, 모든 제품에는 할머니의 손맛과 정성이 더해져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시니어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건강한 먹거리 제공이라는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주제에 맞는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몰’은 변화하는 온라인 소비 흐름에 발맞춰 2019년 9월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221개 업체의 1,800개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입소문을 타면서 회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누적 매출은 90억 원을 돌파했으며, 올해는 공격적인 판촉 활동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 등을 통해 100억 원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향윤 기자 chunjin150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