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강지훈 뉴스창 대표, 고향사랑기부로 강진에 힘 보태
검색 입력폼
강진

강진군 강지훈 뉴스창 대표, 고향사랑기부로 강진에 힘 보태

강진 발전에 대한 염원으로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 기탁

뉴스창 강지훈 대표 기탁식
[뉴스맘]강진군에 강지훈 뉴스창 대표가 강진군청을 찾아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강지훈 대표는 평소 지역 사회 공헌과 교육에 깊은 관심을 보여온 언론인으로서, 빛고을 미래연대 공동대표, 남도언론인협회 회장을 역임하며 전라남도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강지훈 대표는 “주민 복지를 증진하는 훌륭한 기금사업을 알게 돼 고향사랑기부로 힘을 보태고자 한다”고 말하며 “살기 좋은 강진이 더욱 발전하여 지역 사회를 선도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강진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해주신 강지훈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홀로사는 노인 클린-업’과 같은 고향사랑 기금사업으로 주민을 웃게 하고, 품질 좋은 강진 답례품으로 기부자를 미소짓게 하겠다”고 말했다.

강진 고향사랑기부제는 기부금의 10만 원까지는 전액, 10만 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공제 혜택이 주어지며, 기부금액의 30% 이내에 해당하는 답례품이 제공된다.

답례품은 한우, 쌀, 파프리카, 전복 등 강진 대표 농수축산물과 푸소 체험권, 강진사랑상품권 등 다채로운 품목들이 마련돼 있다.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고향사랑기부와 전국 농협 지점에서의 대면 기부가 가능하다.

농협, 국민, 기업, 신한, 하나은행 어플을 통해서도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전향윤 기자 chunjin150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