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고흥중학교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실시

고흥쌀로 지역 학생 건강 챙기는 든든한 아침 제공

전향윤 기자 chunjin1502@naver.com
2025년 10월 21일(화) 14:43
고흥군, 고흥중학교서 ‘아침밥 먹기 캠페인’실시 - 21일 고흥중학교에서 열린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서 공영민 고흥군수와 모락모락봉사회, 학부모,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들이 학생들에게 건강한 아침 식사를 제공하며 함께하고 있다.
[뉴스맘]고흥군은 21일 고흥중학교 입구에서 우리쌀 활용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공영민 군수를 비롯해 모락모락봉사회, 고흥중학교 학부모, 농업기술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든든한 아침 식사를 제공했다.

행사에서는 학생들의 활기찬 하루를 응원하기 위해 쌀빵 오믈렛 샌드위치와 음료, 과일을 직접 나눠줬다. 특히, 아침 식단에는 고흥쌀을 활용한 메뉴를 제공해 쌀의 가치를 알리고 건강한 식습관을 장려하는 의미를 더했다.

공영민 고흥군수는 “미래의 주역인 학생들이 아침밥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건강증진과 지역 농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흥군은 앞으로도 군민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고, 지역 농산물의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과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전향윤 기자 chunjin1502@naver.com
이 기사는 뉴스맘 홈페이지(www.newsm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newsmam.co.kr/article.php?aid=16687340672
프린트 시간 : 2025년 10월 22일 08:32:15